김봉현, 룸살롱 언제 갔나'검사 접대' 의혹 풀 열쇠


참 나 그들이 내 속을 알면 진짜 부러울까요...가증스럽단 생각만 드네요. 얼마전에 룸살롱 여자애 만나 거 저한테 들켜서 한 바탕 했는데...물론 제가 모르고 지나간 것도 많겠지만 저한테 안 들킬만큼 용의주도 하지도 못합니다. 이번 음주 논란은 한국 야구대표팀의 이미지와 명예를 훼손하는 사건으로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야구 팬들과 국민들은 대표팀 선수들에게 기본적인 선수로써의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불교계 인사들이 대부분 깊은 산 속에 자리한 사찰에 있는 관계로 빨리 협의를 할 수가 없었다고도 한다. 논란이 확산되자 담당 기자는 "여성 접대 룸살롱이 전혀 아니다"면서 "그런 곳이라면 기사에서 언급했을 리도 없다. 박지성 선수 성격상 그런 분위기를 좋아하지도 않는다"고 해명한 바 있다. 오윤성 순천향대 경찰행정학과 교수는 "룸살롱은 청탁하는 사람의 우월감과 눈먼 돈이 모인 공간으로 볼 수 있다"면서 "룸살롱으로 초대하는 사람은 청탁하고, 그곳으로 가는 사람은 청탁을 예상하고 간다"고 분석했다. 이어 "룸살롱에서 접대하는 사람은 자신이 최고급으로 대접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면서 "그걸 받아들이는 사람도 그렇게 해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이 대표는 “오늘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한 내용은 말 그대로 저와 관계가 없는 사기사건에 대한 피의자 진술을 바탕으로 저에 대해 공격한 것이다.


「월급쟁이는 가까이 할 곳이 못 되는 집이로구나」 생각했는데, 사건의 무대로 화려하게 등장했더군요. 선배 기자들을 모시고 간 자리에서 술 먹고 혹여 실수라도 한번 하면 두고두고 시원찮은 놈으로 몰리기 십상이기도 하구요. 호스티스 이야기가 나온 김에 호스티스로 출입하는 여자연예인들도 있냐고 물어보았다. 그는 자세한 걸 밝히길 꺼려했지만 과거 그가 데리고 있던 호스티스 중에 지금 유명 댄스가수도 있고, 모 방송국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도 있다고 했다. 폭로에 따르면 일부 투수가 첫 경기인 3월 9일 열린 호주전의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또 3월 10일 열린 일본전을 앞두고도 밤새 술자리를 가졌다.


다른 사건의 수사 중에 추가적인 범죄혐의가 드러난다고 해서 모두 수사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러다보면 수사의 줄기가 흐트러지기 때문에 아주 중요한 범죄가 아니라면 기록에 남겨두고 본 사건의 흐름대로 수사는 진행된다. 그런 이유로 수사가 진행되지 않은 것일 뿐이지 꼭 혐의가 없기 때문이 아니라는 말이다”라고 설명했다. 기본적으로 1종 유흥업소로 영업 신고가 돼 있다면 불법 소지는 크지 않아 보인다.


지방자치단체가 불법 전단을 통한 유흥업소 등의 영업을 원천 차단할 신기술을 속속 도입하면서다. 서울 강남구와 동대문구 등 전국 약 70개 지자체와 전국 258개 경찰서에서 운영 중인 ‘대포 킬러’ 자동 경고 발신시스템이 대표적이다. 자동 경고 발신시스템은 불법 전단에 적힌 전화번호를 무력화하기 위해 2017년 서울시가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기간 음주 행위와 관련해 처벌 규정을 정해놓지는 않았다. 다만 KBO 규약을 살펴보면 대표팀 소집 기간 명예와 품위를 지키지 못한 경우 징계를 가하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기에 규약 위반 소지가 있는 상황이다. KBO는 "경위서를 받은 결과, 음주 의혹을 받은 세 선수는 대회 도중 음주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은 유흥업소에 출입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스낵바에 출입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지난달 말 방역당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수도권에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용,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 오후 10시 운영제한 등을 실시했다. 정씨는 지인들과 만나 자정께까지 머물다가 단속을 나온 경찰에 적발돼 입건된 것이다.


또 다른 윤락녀인 최 모(23,휴학생)양은 매일 밤 8시에 출근을 한다. 유기홍 의원은 페이스북 글에서 "검찰이 검사 두 명을 어떻게든 불기소하려고 접대한 사람을 접대받은 사람에 포함해 접대 금액을 계산했다"면서 "사사오입보다 더한 기적의 수학자들"이라고 비꼬았다. 국세청 간부들이 회포를 푼 곳은 강남역 인근에서 나름 잘 나간다던 A룸살롱이다. 통합세무서는 역삼세무서와 삼성세무서, 서초세무서 등 서울 강남지역 빅3 세무서가 모두 입주해 있는 곳이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이들은 ‘우리 가게에서는 술 작업(남은 술을 새 술처럼 재포장하는 것)을 하지 않는다’, ‘손 진상보다 말 진상이 더 싫다’ 등의 문답을 이어가다 주점 관계자가 ‘서비스 차원’이라면서 종업원의 옷을 벗기기도 한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증인심문을 통해 A 씨는 이 회장과 배 의원이 2015년부터 이듬해 7월까지, 3차례에 걸쳐 M 룸살롱에 왔으며 올 때마다 와인과 여종업원 접대 등 매번 150만 원 상당의 술을 마신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2011년 3월 강준만 전북대 신문방송학과 교수는 자신의 저서 '룸살롱 공화국'을 통해 해방정국의 요정에서부터 시작해 룸살롱으로 장소를 바꿔 지속돼 온 밀실 접대에 대해 비판한 바 있다. 한편, 오는 29일 이 대표와 초선 의원들이 국회에서 무제한토론을 열어 당내 갈등 상황의 원인과 해법을 논의하기로 했다.


또한 룸에서는 치근덕거리는 사람이 막상 2차에 가서는 소극적이 되는가 하면, 룸에서는 얌전하던 사람이 2차에 가서는 변태가 된다는 게 호스티스들의 경험담이라고 한다. 지금은 다소 주춤한 서울 북창동 이용자들의 경우 두 사람 기준으로 50만원 선. 북창동은 사람 수가 늘수록 가격 오름폭이 낮아지는 장점이 있다. 4명이 즐기는데 70만원 선이면 해결할 수 있다는 계산이다.

강남 가라오케 오피 강남 룸살롱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